자주 묻는 질문
  • 내부세차 시 차량의 키 전달은 어떻게 하나요?

내부세차 시 차량의 키 전달은 어떻게 하나요? 담당 디테일러와 소통해서 전달해주세요. 내부세차 시 귀중품은 반드시 챙겨주세요!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• 모든 오염물 제거가 가능할까요?

모든 오염물 제거가 가능할까요? 진흙, 새똥, 벌레자국, 수액, 타르, 석회, 오래된 오염물과 같은 경우에는 도장면을 손상하지 않고 제거를 하기 위해 특정 케미컬을 이용하는 작업이 필요할 수 있어요. 현장에서 디테일러의 안내 후,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어요. 해피콜 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원활한 작업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요!

  • 방문세차가 불가능 경우도 있나요?

방문세차가 불가능 경우도 있나요?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사방이 막혀있는 지하 주차장(아파트 주차장)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며, 간혹 차량 오염도가 높아 주차장에서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어요.

  • 고객센터 해피콜은 꼭 해야하는 것일까요?

고객센터 해피콜은 꼭 해야하는 것일까요? 네! 정확한 서비스 진행을 위해서 고객센터 해피콜 상담 이후 담당 디테일러를 배정해드리고 있어요.

  • 차량등급은 어떤 기준으로 나누나요?

차량등급은 어떤 기준으로 나누나요? 차량등급은 CC기준으로 구분하지 않아요! 크기와 작업 정도에 따라 각 차량 종류를 등급으로 분류해두었어요.